아이유 닮은.. 레전드 AV 품번, 드뎌 찾았다!!

오늘도 하루 일과를 끝내고 요기조기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던 중 발견한 움짤!! 

아이유 닮은 av
아이유 닮은 AV품번..


----------------------------------
배우 : 모리카와 스즈카
품번 : SERO-0257

>> 보러가기 <<

---------------------------------

아이유 닮은 AV로 댓글을 보니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은 알고 있는 레전드 자료 였더랬다.

힘겹게!!!! 품번을 알아내고... 내가 애용하는 웹하드에서 검색을 했는데.!!!

자료가 왜 없는거야!! (알고보니 계속 잘리는거란다/ 기다리면 판매자들이 다시 올려줌)

포기할 수 없었다.

꼭 저 자료를 보고야 말겠다는 일념하에 모든 웹하드를 돌아다녔다.

레전드 자료가 왜이렇게 찾기가 힘든거지...

여튼 찾아냈다.



보고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공유해본다



----------------------------------
배우 : 모리카와 스즈카
품번 : SERO-0257

>> 보러가기 <<

---------------------------------


성인자료다 보니 로그인, 성인인증 전에는 검색안될 수 있음

본인이 검색 못 하고 없다고 욕하기 없기!!

모바일에서는 검색 할 것 'sero' 띄고 '0257'
pc에서는 sero-0257




성인 자료는 결제 안하면 못 본다, 그건 내가 어떻게 해줄 수 없다.

여담이지만.. 뭐 나도 영화 드라마 성인 등등 이용하는 무료로 방법은 누구보다 잘안다.

1만원이면 한달이 풍족해진다. 그냥 결제해라

아이유 닮은.. 레전드 AV 품번, 드뎌 찾았다!! 아이유 닮은.. 레전드 AV 품번, 드뎌 찾았다!! Reviewed by 무료보기 on 2월 01, 2020 Rating: 5
Powered by Blogger.